지존 귀환 다운로드

열 1과 2에서 종속변수는 국내 시장 수익률 (` 국내 CAPM `)으로 사용 되는 시장 모델을 사용 하 여 개별 은행의 초과 수익률을 추정 합니다. 3, 4 열에는 데이터 스트림의 글로벌 시장 지 수에서 계산 된 일별 주식 반환 측정값 인 글로벌 시장 수익률 („world CAPM“)을 사용 하 여 초과 수익률이 계산 됩니다. 초과 반환은 이벤트 날짜를 기준으로 [-1[1]] 윈도우에 대해 계산 됩니다. 양수 이벤트 (음수 이벤트)는이 변경이 양수 (음수)이 고 그렇지 않으면 0 인 경우 등급 또는 신용 outlook 변경의 절대값으로 정의 됩니다. 지원은 숫자 차이, 노치에서, 변덕과 은행의 재정 강도 등급 (BFSR)에 의해 은행에 할당 된 외화 장기 예금 등급 사이. 다른 컨트롤에는 은행 시가 총액의 지연 된 로그 값 (미국 달러)이 포함 되며, 시가 총액의 지연 된 로그 값과 각 은행의 재고 수익의 변동성이 측정 됩니다. 주권 이벤트 이전에 은행의 BFSR 수준을 나타내는 더미 변수는 등급 이벤트 이전에 홈 국가의 주권 등급에 대 한 더미 변수 뿐만 아니라 컨트롤로도 포함 됩니다. 모든 사양은 국가 및 연도 고정 효과를 포함 하며가 중 최소 제곱을 사용 하 여 추정 되며 표준 오류는 국가 및 이벤트 별로 클러스터링 됩니다. 는 각각 1%, 5% 및 10% 수준에서의 유의 성을 나타냅니다.

t 값은 기울임꼴로 표시 됩니다. 아 차르 야, 바이러스 성 v.,이 마 르 드 츨 러, 그리고 필립 Schnabl. (2011) „피로의 승리? 은행 구제 및 주권 신용 위험을 감수 합니다. “ 작업 종이, 뉴욕 대학. 셋째, 우리는 정부의 지원을 받을 것으로 예상 은행의 주권 다운 그레이드 후 부정적인 주식 시장 성과가 가능성이 국내 정부 부채의 보유에 의해 설명 되지 않은 것을 발견 한다. 불행 하 게도, 국내 정부 부채의 은행 수준의 홀딩스는 일반적으로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유럽 은행의 주권 채권 추심은 시장 신뢰도를 회복 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1에서 실시 한 스트레스 테스트의 일환으로 공개 되었습니다. 우리는 주권 부채 홀딩스를 관찰 하는 유럽 은행의 서브 샘플에 대 한, 우리는 정부의 지원을 받을 것으로 예상 하는 은행이 주권 다운 그레이드 후 낮은 주식의 반환을 전시 찾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정부 부채 홀딩스에 대 한 제어 후에도 은행 대차 시트. 또한, 우리는 높은 주권 부채를 가진 은행의 주가는 주권 채무 업그레이드 주위에 약간 긍정적 인 경향이 있음을 발견 하지만,이 효과의 경제적 규모는 주권 등급 다운 그레이드의 부정적인 영향에 상대적으로 작은 시장 참여자 들이 정부 지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 하는 은행. 우리의 결과는 예상 정부 지원이 다른 채널을 배제 하지는 않지만, 주권 다운 그레이드에 은행의 주식 시장 반응을 설명 하는 매우 중요 한 채널 임을 강조 한다. 열 1과 2의 종속변수는 주권 이벤트 후 하루 전날과 1 일 사이의 국가 지분 인덱스에 대 한 반환입니다.

열 3과 4의 종속 변수는 동일한 기간에 걸친 은행 별 주식 반환입니다. 양수 이벤트 (음수 이벤트)는이 변경이 양수 (음수)이 고 그렇지 않으면 0 인 경우 등급 또는 신용 outlook 변경의 절대값으로 정의 됩니다. 모든 사양은 데이터 스트림의 글로벌 시장 지 수에 대 한 수익 (1 일 이전 및 주권 이벤트 이후 1 일)을 포함 합니다.

Die Kommentarfunktion ist geschlos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