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사진

아이폰과는 달리, 많은 안 드 로이드 장치는 MicroSD 카드를 통해 스토리지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카드를 삽입 하면 지원 되는 사진 앱을 설정 하 여 휴대 전화의 내부 저장 장치 대신 카드에 콘텐츠를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열렬 한 범인 이라면, 시간에 가득 채울 것입니다 16GB 또는 32GB 장치를 구입 한 경우에 특히 유용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내부 메모리를 저장 하 고 저장을 위해 MicroSD 카드를 사용 합니다. 하지만 기억, 카드에 앉아 사진을 떠나지 않는 – 컴퓨터로 전송. 자세한 내용은 안 드 로이드 장치에 MicroSD 카드를 사용 하 여 우리의 가이드를 확인. 안 드 로이드 폰에서 Mac으로 파일을 전송 하는 것은 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송에서는 Android 파일 전송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Mac에 설치 되 면 Android 휴대 전화를 Mac에 연결 하 고 장치에서 Mac으로 파일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소프트웨어가 당신을 위해 작업의 대부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 마이크로 소프트 사진은 아마도 컴퓨터에 휴대 전화에서 사진을 얻기에 대해 갈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사진은 아마 이미 당신의 PC에 설치 하 고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PC에 없는 경우,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컴퓨터에 하나, 다른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와 혼동 하지).

당신이 맥에 있다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안 드 로이드 파일 전송 프로그램. 우리는 당신의 맥에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에서 파일의 모든 유형을 전송 하기 위한 편리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촬영 된 사진의 대부분에 대 한 책임이 있습니다. 단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사진 들이 많은 공간을 차지 한다는 것입니다. 비디오, 타임 랩 스, 버스트 샷, 스냅 및 비압축 RAW 파일을 던져 쉽게 장치를 채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항상 사진을 편집, 백업 또는 삭제 하 여 휴대폰을 디지털 무덤으로 전환 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사용 하기 위해 사진을 보관 하려는 경우 컴퓨터에 백업 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 드 로이드 폰에서 PC로 8 가지 방법으로 사진을 전송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코드가 없어도 편리 하 게 사진을 오프 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폰 Os 사용자 입니까? 아이폰에서 사진 전송에 대 한 우리의 가이드를 참조 하십시오.) 안 드 로이드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USB 파일 시스템에 대 한 대부분의 자유로운 접근 이다. 포함 된 USB 케이블을 사용 하 여 휴대 전화를 컴퓨터에 연결 하기만 하면 모든 이미지를 쉽게 다운로드 하 고 데스크톱 앱 이나 파일 시스템으로 드래그 하 여 안전 하 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쉬운, 가장 안전한 방법이 될 것을 발견 하 고, 유일한 단점은 당신이 컴퓨터와 충전 케이블이 편리 하 게 필요 하다는 것입니다.

Google 드라이브의 백업 서비스는 사진을 백업 하 고 나중에 Android 휴대 전화에서 가져오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 서비스는 거의 모든 안 드 로이드 폰에 표준으로 제공 되며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작동 하 여 다른 장치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Google 드라이브에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동기화 된 사진은 비공개로 저장 되어 있으므로 잘못 된 손에 감아도 당황 스러운 사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Google 드라이브 내에서 쉽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잘못 된 Google 계정에 사진을 백업한 경우 다른 계정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사진을 백업한 계정을 변경 하려면 해당 계정과 사진 보관 함을 공유 하세요. Google 포토 라이브러리를 다른 계정과 공유 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사진 애호가로 일 하는 전 Microsoft 엔지니어의 그룹은 함께 모여 Mylio를 만들었습니다. „메모리 오거나이저“로 청구 된이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사용자는 최대 50만의 사진을 무료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Die Kommentarfunktion ist geschlos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