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뷰포리아 예제

FPS 샘플의 라이트맵은 Unity 에디터에서 점진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구운 라이트맵과 라이트 프로브를 제공하는 빠른 경로 추적 기반 라이트 매퍼 시스템인 Unity의 프로그레시브 라이트매퍼를 통해 달성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영감의 원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ity의 최신 기능 중 일부를 어떻게 적용했는지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슈팅 게임 메커니즘을 개발하기 위해 유니티를 사용하는 많은 접근 방식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유리한 조건은 새로운 기능과 Unity를 전체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받는 모든 버그 보고서를 살펴보고 검토하는 동안, 시험판 버전 에서 작업하는 것은 또한 보다 전체적인 관점에서 Unity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가 점점 더 커지고 복잡해짐에 따라 확장성을 유지하는 것이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유지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팀의 생산성을 지원하는 것은 또 다른 초점 영역입니다. FPS 샘플에서는 위의 문제에 어떻게 접근했는지 살펴보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FPS 샘플의 넷코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좋은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넷코드는 미리 보기로 방금 출시된 Unity의 새로운 전송 계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골판지는 진흙 탕물이며 기어 VR은 좋은 와인입니다. 골판지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보이지 않으며, 유니티는 아마 같은 배일 것입니다. 그래서 왜 오히려 곧 은둔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무언가를 개발 폐기물 자원?! 이제 캐릭터, 소품, 풍경, 카메라, 웨이포인트 등을 나타낼 수 있는 Unity 장면의 기본 오브젝트를 강조표시하기 위해 림 조명을 추가해 보세요. 게임 오브젝트의 기능은 게임에 연결된 구성 요소에 의해 정의됩니다. 더 많은 정보용어로 보기. 표면 법선과 뷰 방향 사이의 각도에 따라 발광 라이트를 추가합니다. 이를 위해 기본 제공 뷰Dir 표면 쉐이더 변수를 사용합니다. VR 샘플은 메뉴와 4개의 미니 게임으로 구성된 소비자 스타일의 제품입니다. 에셋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이 패키지는 Unity 5.3 이상과 함께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출시를 위해 오큘러스 리프트 DK2 및 기어 VR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더 많은 플랫폼을 지원하기를 희망하지만 지금은 모든 사람들이 시작하기 위해 사람들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는 메뉴에 도착하기 전에 튜토리얼 장면의 짧은 세트와 일반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들으며 프로젝트를 시작 , 그들은 네 개의 미니 게임 중 하나를 재생하도록 선택할 수있는 – 프로젝트를 얻으려면, 당신은의 최신 베타 버전을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 화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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