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외부인터럽트 예제

이 레지스터의 마지막 세 비트는 PCINT 그룹을 사용하도록 설정하기 위한 제어 비트입니다. PCIE0(비트 0)을 설정하면 PCINT 핀 0에서 7까지가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핀은 Arduino 핀 매핑에서 D8 ~ D13(크리스탈 핀 제외)입니다. 마찬가지로 PCIE1 또는 PCIE2 비트를 설정하면 PCINT 핀 8~14 및 16~23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이는 각각 A0에서 A5(리셋 제외) 및 D0에서 D7에 해당하는 핀과 동일합니다. 핀이 낮은 에서 높은 갈 때 트리거 상승 – 프레스 스위치 위에 유선으로 LED 상태는 전환됩니다. 핀이 높음에서 낮게 갈 때 떨어지는 – 프레스 스위치 아무것도, 릴리스 스위치 LED 상태가 전환됩니다. 핀값이 변경될 때마다 인터럽트를 트리거하도록 변경 – 스위치 LED 상태를 누르면 전환되며, 릴리즈 스위치 LED가 다시 전환됩니다. LOW는 핀이 낮을 때마다 인터럽트를 트리거합니다 – 떨어지는 것과 같지만 불규칙한 것처럼 –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위의 코드를 작성하는 경우 아두 이노가 동시에 인터럽트 PIN을 모두 확인할 지 여부를 알고 싶어? 2PIN 간에 확인하는 데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인터럽트 예제를 더 보려면 다음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버튼에 연결된 핀 2에서 인터럽트 0을 활성화하면 다음에 AttachInterrupt()에 대한 호출을 추가하여 외부 인터럽트를 처리기 코드와 연결합니다. 이제 우리는 아두 이노 보드에서 인터럽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럽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여기 우리는 아두 이노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하드웨어 인터럽트를 탐구합니다.

이것은 CPU가 크게 다음 순서로 수행하게 마이크로 컨트롤러 핀의 전기 신호 변경입니다: 6. 가장 중요한 부분은 attachInterrupt() 함수에 사용되는 이름에 따라 인터럽트 처리기 함수를 만드는 것입니다. 음, 디지털Read()를 사용하여 버튼의 상태를 읽을 때, 아두 이노가 캡처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시간에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루프() 안에 있는 유일한 것이 단추의 상태를 읽는 경우 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일이 발생하면 Arduino는 버튼을 누르면 놓칠 수 있습니다. attachInterrupt (인터럽트, 기능, 모드)를 사용하면 인터럽트를 트리거하고 미리 정의 할 때를 정의하는 네 개의 „모드“선언이 있습니다 : Arduino의 경우 부트 로더와 컴파일 된 프로그램 모두에 의해 설정됩니다 – 사용자가 액세스 합니다. 어셈블리 프로그래밍에 들어가고 싶어하지 않는 한 제한됩니다. Arduino를 사용 하 여 인터럽트를 제어 하기 위한 사용 가능한 네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attachInterrupt(), 분리 인터럽트(), 인터럽트() 및 noInterrupts(). 우리는 네 가지 기능을 모두 탐구한다. attachInterrupt() 함수에는 세 가지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digitalPinToInterrupt() 함수를 사용하여 인터럽트로 변환된 인터럽트 핀이고, 두 번째는 깜박이라는 isr 함수이고, 마지막은 인터럽트트리거시를 설명하는 모드입니다.

여기서는 핀이 상태를 변경할 때 인터럽트가 트리거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CHANGE로 설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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