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b 예제

저에게 ESB는 SOA(서비스 지향 아키텍처)에 삽입할 수 있는 모든 기술로 서로 다른 시스템을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 변환, 메시지 수정, 라우팅, 로깅, 보안 게이트웨이 역할을 수행하는 등의 기능을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ESB를 사용하여 이전에는 JMS 기반 서비스로 웹 서비스로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레드 햇이 예를 들어 JBoss 퓨즈 🙂 이러한 모든 언어로 지원을 제공 할 수 있는지, 정말 확실하지 않다 그러나, 나는이 문서가 모든 사실을 설명하기에 충분히 정확 할 수 없다는 것을 당신과 함께 동의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위해 책을 써야합니다. 하지만 이 문서는 통합 솔루션에 대해 생각하기에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솔루션과 측면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짧은 목록을 만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또는 해당 공급업체가 이 언어 또는 해당 언어로 지원을 제공하는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당신은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많은 독자로부터 얻은 피드백입니다 …

오라클 서비스 버스는 오라클의 현재 ESB입니다. 그것은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 (OFM) 스택의 구성 요소입니다, 이 문서의 정의에 따르면 통합 제품군입니다. SOA 제품군, 일관성, 복잡한 이벤트 처리, BPEL 프로세스 관리자,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서비스, 서비스 레지스트리 등과 같은 다른 많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제품군에서 제공하지 않는 기능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도구는 매우 강력하고 안정적입니다. 대부분의 제품에 그래픽 편집기는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 수준 계약에 대한 지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하고 SLA가 정말로 필요하다면 오라클과 함께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 힘은 물론 가격에 온다. 제품의 높은 복잡성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높은 라이선스 및 지원 비용과 불투명한 가격 책정 모델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OFM은 Java EE, BPEL, SOAP 또는 SCA와 같은 표준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제품은 독점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라클이 여러 번 인수한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코드베이스가 사용되며 다른 제품에는 종종 다른 개발 도구가 필요합니다. 다운로드의 합계는 빠르게 20Gb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지루하고 때때로 며칠 동안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심지어 노트북에 간단한 설치. 제품은 다소 무겁습니다. 런타임시 리소스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런데 방금 „오라클“을 „IBM“과 „퓨전 미들웨어“로 „WebSphere“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의 내용은 IBM이 포트폴리오에 메시지 브로커, ESB 및 DataPower SOA 어플라이언스의 세 가지 다른 ESB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의 동일합니다. 또한 Tibco, Microsoft 및 SAP는 독점 ESB 및 통합 제품군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이 섹션의 결론은 독점 통합 제품군이 거의 모든 생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거의 모든 SLA를 커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는 이러한 기능이나 SLA가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오픈 소스 대안도 평가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들은 다음 섹션에서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오라클은 ESB 범주에 거의 12개의 미들웨어 도구를 배치하지만 이러한 도구에는 위에 나열된 ESB 기능이 몇 개라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이이 노란색으로 오픈 소스에 대한 기업 지원을 분류 한 이유를 조금 궁금해? 그것의 내 이해는 당신이 뿐만 아니라 오픈 소스 측에 큰 폐쇄 소스 공급 업체와 파에 지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직원, Red Hat, 우리로부터 지원이 높은 수준의 가입자 고객을 가지고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연방 및 정부 고객은 높은 수준의 SLA를 요구합니다.

Die Kommentarfunktion ist geschlos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