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l 예제

폴더의 다른 예제를 확인하여 다른 고정 위치를 가져오는 방법을 확인하고 화면 크기와 동적으로 크기를 조정하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xunits 및 yunits는 정밀도 제어를 위한 „픽셀“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ML 2.2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이 예제에서는 Google 어스에서 이미지 오버레이를 만들 수 있는 방법과 이미지 오버레이를 생성하는 데 KML 언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예제에서 사용될 이미지는 랜드맵 카이아에서 다운로드한 존 라일랜드 도서관 주변의 맨체스터 대학 일부를 덮고 있는 영역의 컬러 적외선 이미지(SJ8496_20090602_CIR.tiff)입니다. 랜드맵 카이아 스크린캐스트 시리즈(http://www.landmap.ac.uk/index.php/Interactive-Mapping/Landmap-Kaia/Landmap-Kaia-Screencast-Series)에 명시된 단계에 따라 랜드맵 카이아에서 다운로드할 적절한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시간을 통해 UFO 보고서를 매핑 하는 Google 어스 시간 슬라이더의 사용의 흥미로운 예입니다. 세 개의 PlaceMarks의 타임스탬프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은 하루 중 시간이 없는 날짜가 될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단지 년 또는 1 년 및 한 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이 연습에서는 이미지 오버레이에서 시간 범위를 설정하는 방법의 예를 제공하며, 이 기간은 시간의 변화를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2004년 한 해 동안 NASA의 블루 대리석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흥미로운 KML 및 KMZ 파일을 찾을 수있는 좋은 장소는 구글 어스 커뮤니티 포럼입니다. KMZ 파일을 편집하려면 Google 어스에서 열고, 장소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메뉴에서 복사를 선택하고, 내용을 텍스트 편집기로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KMZ 아카이브에 이미지 또는 기타 로컬 참조 파일이 포함된 경우 이 메서드는 로컬 클라이언트 시스템의 구성에 따라 일부 코드를 조정합니다. 원래 KML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하려면 KMZ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이름 확장명을 kmz에서 zip으로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파일을 추출하고 doc.kml 파일에서 KML을 찾습니다. 다음은 Google 어스 커뮤니티 포럼에서 KML의 몇 가지 예에 대한 설명입니다. 표시된 KML 코드에는 예제 파일의 전체 내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Google 어스의 예제를 보려면 포럼의 실제 게시물에 첨부 파일을 사용합니다. KML은 서쪽, 남쪽 및 해수면 아래의 음수 값을 가진 3차원 지리적 좌표의 참조 시스템을 사용하여 경도, 위도 및 고도를 순서대로 사용합니다. 경도 및 위도 구성요소는 소수점 정도(WGS84)로 표현됩니다. 세 번째 값인 고도는 선택 사항입니다. 좌표 문자열에서 생략된 경우 기본값 0을 가정합니다. 매핑 정보가 있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예: 플리커, 구글, 멀티맵, 위키백과 등)는 좌표 정보를 인코딩하고 표현하기 위해 지리적 마이크로포맷을 사용합니다. 즉, 달리 지정되지 않은 경우 위도는 항상 첫 번째 값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 지도에서 학습 대성당을 검색하면 좌표 40.444241, -79.953370을 얻게 되며, 여기서 첫 번째 값은 위도와 두 번째 경도입니다. 그러나 경도가 위도보다 먼저 KML에 입력하려면 순서를 -79.953370,40.444241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 예제의 전체 코드를 검토하여 KML 타임라인 구문의 세부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신 사용하는 또 다른 예는 중세 갈리시아어-포르투갈어 매핑 및 네트워크 프로젝트 글로브(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Google 어스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계속 지원하는 브라우저에서만 작동)와 해당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개별 핀포인트를 인코딩하는 것 외에도 맵의 다른 위치를 시각적으로 연결하는 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요소를 안에 배치하는 대신 요소 내에서 요소 안에 넣습니다. 요소 내부의 요소는 연결하려면 적어도 두 개의 점을 식별해야 합니다.

Die Kommentarfunktion ist geschlossen.